광고 와 홍보 ??/광고의 종류와 용어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분석은 어떻게??

동주TECH 2015. 6. 5. 16:49

네이버 파워컨텐츠란 무엇인가? 


네이버에서 새로 출시된 파워컨텐츠란 네이버 블로그형 cpc광고 (컨텐츠형 광고)를 말합니다

쉽게 말해서 기존에는 네이버 블로그광고(바이럴광고)를 했다면 이제는 손쉽게 cpc (클릭당 과금되는 방식) 으로 광고를 하라는 거죠...

 (파워콘텐츠 >>>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블로그 유료광고입니다.)


[파워컨텐츠]


1. 노출위치 :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 영역

2. 노출방식 :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 + ‘더보기’ 링크를 통한 추가 노출교육 / 여행 / 유학 / 웨딩 / 금융 / 법률 등 정보 탐색이 많은 일부 업종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주가 직접 작성한 블로그 컨텐츠가 노출됩니다.

3. 광고방식 :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

광고주가 설정한 입찰가에 따라 과금액이 결정되며 클릭초이스와는 별개로, 독립적인 광고관리시스템과 비즈코인으로 운영됩니다


★ CPC광고란? [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되는 광고


광고 용어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참조하세요!

광고용어 안내 http://loga.tistory.com/5




그렇다면 파워컨텐츠 광고를 분석할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파워컨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 방문하여 실시간상담창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주)로그 접속자마케팅

http://www.http.or.kr

문의전화 070-7433-2041

e-mail : e-http@hanmail.net



#파워컨텐츠 #네이버파워컨텐츠 #네이버광고 #네이버블로그광고 #네이버블로그광고분석 

#네이버바이럴광고 #네이버바이럴광고분석 #블로그광고 #블로그광고분석

#키워드광고 #CPC광고 #광고효과분석 #구매전환분석 #실시간유입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