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분석은 어떻게??
네이버 파워컨텐츠란 무엇인가?
네이버에서 새로 출시된 파워컨텐츠란 네이버 블로그형 cpc광고 (컨텐츠형 광고)를 말합니다
쉽게 말해서 기존에는 네이버 블로그광고(바이럴광고)를 했다면 이제는 손쉽게 cpc (클릭당 과금되는 방식) 으로 광고를 하라는 거죠...
(파워콘텐츠 >>>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블로그 유료광고입니다.)
[파워컨텐츠]
1. 노출위치 :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 영역
2. 노출방식 :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 + ‘더보기’ 링크를 통한 추가 노출교육 / 여행 / 유학 / 웨딩 / 금융 / 법률 등 정보 탐색이 많은 일부 업종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주가 직접 작성한 블로그 컨텐츠가 노출됩니다.
3. 광고방식 :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
광고주가 설정한 입찰가에 따라 과금액이 결정되며 클릭초이스와는 별개로, 독립적인 광고관리시스템과 비즈코인으로 운영됩니다
★ CPC광고란? [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되는 광고
광고 용어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참조하세요!
광고용어 안내 http://loga.tistory.com/5
그렇다면 파워컨텐츠 광고를 분석할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파워컨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 방문하여 실시간상담창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파워컨텐츠 #네이버파워컨텐츠 #네이버광고 #네이버블로그광고 #네이버블로그광고분석
#네이버바이럴광고 #네이버바이럴광고분석 #블로그광고 #블로그광고분석
#키워드광고 #CPC광고 #광고효과분석 #구매전환분석 #실시간유입분석